CJ대한통운 택배, 배송상태 오도착 해결법

Posted by 드린
2020. 11. 7. 01:15 팁(TIP)

오늘 어이없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많은 분들이 택배를 이용하시고 또 CJ대한통운을 많이 이용하실텐데,

택배를 이용하면서 이런경우는 처음이였습니다.

4번째 줄을 보시면 오도착이라고 배송상태가 되어있는데,

지금까지 처음보는 배송상태여서 황당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상황을 겪으시는 분들이 계신가해서 네이버에 검색해보았더니 오도착을 경험하신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오도착은 택배사에서 배달하고자하는 지역의 지점에 택배가 옮겨가고 해당 지점에서 고객님 집에 배송을 하게 되는데,

다른 지점에 도착해야할 택배가 동안이라는 지점에 도착한 것입니다. 


오도착이라는 검색으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들은 대부분의 분들이 빨리 택배를 받아야할 분들이실거예요.

물론 기다리다보면 알아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겠지만, 

조치를 취하지 않으시면 몇일동안 택배를 기다리는 상황이 생기게됩니다.


제 스크린샷을 보면 그날 바로 다른 지점으로 발송이 시작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의 경우 길게는 5일까지도 택배가 이동하지 않더군요.

저렇게 빠르게 오도착 처리를 원하시면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고, 

불편접수로 연락을 하셔야 직접적으로 상담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적으로 요청을 하셔야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

(오도착이라고 인지했으면 택배사 측에서 알아서 빠르게 처리해야하는게 맞지만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