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파괴된 폐허 시간의 정원 공략, 등급표 참고

Posted by 드린
2020. 3. 23. 22:24 게임

날이 갈수록 AFK 아레나 유저분들의 성장률이 어마무시합니다. 벌써 시간의 정원 챕터 파괴된 폐허로 많은 분들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의 정원은 마치 모험을 하는 기분이 나서 AFK가 아닌 다른 게임을 하는 것처럼 착각을 하게 만듭니다. 중국 양산게임과는 다르게 컨텐츠도 어느정도 가지고 있어서 꽤 괜찮은 모바일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파괴된 폐허

파괴된 폐허의 맵 난이도는 이전 고대 유적보다는 쉽지만 몬스터 난이도는 엄청납니다. 줄줄이 사탕처럼 적들을 클리어 해나가면 될 정도로 매우 쉬운 맵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반면에 몬스터의 난이도는 딜러의 레벨이 못해도 161이 되어야 비벼볼수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클리어시 나오는 유물도 잘 골라야하고 잘 나와줘야합니다. 3박자가 맞아야 클리어할 수 있는 챕터 파괴된 폐허입니다.


유물 공략

유물이 잘 나왔어도 잘 선택을 해야 운이 좋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물은 딜 위주로 진행을 하셔야합니다. 몬스터 자체가 아주 강력하기에 빨리 끝내버리지 않으면 예비덱까지 써도 클리어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추천드리는 유물로는 공격 시 일정확률로 상대의 방어력을 약화 시키는 빙설의 검과 공격시 일정확률로 상대의 공격력을 약화시키는 화염의 검을 추천드리며, HP 15% 미만이 된 적에게 사신을 소환해서 즉사시키는 사신의 조각상을 강력추천드립니다. 이 외의 유물들은 되도록 딜 위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비 덱도 준비

파괴된 폐허 챕터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많아서 주력 덱으로만으로는 클리어하기 어렵습니다. 덱 들의 체력을 계속 유지시켜주며 생존해야하는데, 전투력이 비슷하거나 그보다 살짝 높은 영웅들로 덱을 구성했는데, 그 덱으로 끝까지 클리어하기엔 무리가 있겠죠? 여기까지 오셨다면 예비 덱의 중요성도 깨달으셨으리라 믿습니다. 


클리어 순서

이제 준비는 모두 마치셨으니 순서대로 클리어를 해 나가셔야합니다. 아래 사진에 숫자들이 있으니 숫자들만 따라가면 되는데 여기서 숫자가 적히지 않은 진지들이 있습니다. 그 곳들은 언제 클리어 하셔도 상관 없는 그런 곳들이니 원하실 때 클리어하시면 되겠습니다. 되도록이면 숫자를 다 클리어하고 클리어하시는게 좋아요.


보상은?

등급표에서 딜러 1티어로 자리잡고 있는 세미라입니다. 무조건 얻어야하는 영웅으로 이전 글에서 손오공으로 잘 못 구매한 제 손가락을 탓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얼른 세미라를 키워서 모든 챕터를 정복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여러분들도 얼른 세리마를 키우셔서 스테이지 쭉 쭉 올라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