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왈(토렌드왈) 같은 사이트 추천 순위, 3탄

Posted by 드린
2020. 3. 14. 18:38 IT

토렌트왈을 토렌드왈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이제는 서비스를 하지 않는 사이트이지만, 토렌트왈이라는 사이트로 정식서비스를 했었습니다. 토렌트왈이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트는 아니였고, 토렌트킴이라는 사이트가 정말 많은 인기를 끌었던 사이트였습니다. 지금은 이런 메이저급의 사이트를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불법 단속이 많아서 그런 것 같네요. 알려드린 사이트들도 계속 서버 링크를 바꾸면서 계속적으로 변할 것이기에 링크가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토렌트 리처, 토렌트가이, 토렌트가자, 토렌트리, 토렌트린, 토렌트보자, 토렌트지, 토렌트큰, 토렌트 큐큐같은 사이트들은 검색을 많이 하시는데 막힌 사이트들이니 검색 결과에 나오더라도 웹하드 홍보 글들이니 낚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토렌트 공유는 시기가 지나면 공유를 안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꼭 다운 받으셔서 외장하드에 넣어 저장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토렌트베리

한국 영화와 해외 영화로 나뉘어져 있는 사이트입니다. 보통 영화는 영화 하나로 카테고리를 묶는 경우가 있는데, 토렌트베리는 따로 나눠 업로드를 하는 신경을 더 쓴것이 눈에 보입니다. 오른쪽에는 실시간 검색 키워드들을 정리해놓아 어떤 자료가 인기가 있는지 알수있도록 해놓았습니다. 다만 번쩍 번쩍한 광고들이 많이 보이네요. 카테고리도 세분화해서 나눠놓은 점이 마음에 드는 사이트입니다.


2.유토파일

첫 페이지부터 아주 번쩍 번쩍 사이트입니다. 광고 개수가 엄청나게 많은 사이트입니다. 가로 배너들이 10개 이상이 되는 것 같네요. 광고만 빼면 괜찮은 토렌트 사이트입니다. 특히 위쪽에 카테고리들을 배치하여 사이트 UI가 깔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복잡하지 않게 카테고리 별로 인기 게시글들을 보여주어 쉽게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3.또보고

이 사이트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사이트가 매우 클린합니다. 보통 토렌트 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배너 광고도 없고 포스터도 성인 영화들 포스터를 많이 보여주는 곳들도 있는데, 또보고 사이트는 없습니다. 이런 사이트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좋은 사이트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토렌트왈 상위호환 사이트이지 않나 싶습니다. 보기에도 깔끔하고 아주 좋네요.


4.토렌트조조

여기도 또보고와 마찬가지로 광고가 보이지 않습니다. 사이트 UI도 깔끔하구요. 또보고보다는 사진이 많아 시선을 더 많이 사로잡는 사이트입니다. 다만 접속 시간이 좀 걸리는 것으로 보아 해외에 서버가 있는게 아닌가 싶더군요. 토렌트 파일 자체가 워낙 용량이 작아서 다운로드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검색을 할 때 살짝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5.토렌트봄

조그만 광고들이 배치 되어있는 사이트입니다. 자료들은 다소 부실한 것 같지만, 그래도 굵직 굵직한 자료들은 인기가 많은 자료들은 꽤 올라오는 듯합니다. 특이한 케이스로는 카테고리 중에서 넷플릭스로 따로 구분을 지어둔 점입니다. 넷플릭스가 인기를 많이 끌면서 넷플릭스 자료들을 많이 찾는분들이 계신데 카테고리를 구분해놓은 점은 칭찬할 부분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