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왈(토렌드왈) 같은 사이트 추천 순위, 2탄

Posted by 드린
2020. 3. 4. 01:10 IT

이전에 썼던 2020/01/20 - [IT] - 토렌트 왈 같은 사이트 추천 순위 글이 인기를 끌면서 2탄으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더 좋은 사이트들을 찾아보았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준비물

이전에 말씀드렸다시피 토렌트는 공유 서비스로 타인이 공유를 하지 않으면 다운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다운을 받으셨다면 외장하드에 넣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외장하드가 보물이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토렌트 왈(토렌드왈) 같은 사이트 추천 순위, 2탄

1.토렌트뷰

광고는 꽤 있지만 그래도 영화에 대해서는 포스터를 잘 올려놓는 사이트입니다.

영화에 포스터가 없는 항목을 찾는게 어려울 정도로 매우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습니다.

장르를 불문하고 모든 장르들이 잘 올라오며, 최신작 뿐 아니라 옛날에 나왔던 영화들도 재조명을 하면서 포스터를 보고선 본 영화들이 꽤 있네요.

특히 지브리 작품의 애니메이션들이 많이 보입니다.


2.토렌트큐큐

광고들 중에서 조금 인상을 찌뿌리게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번쩍 번쩍한 광고가 많아서 자꾸 광고에 시선이 가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영화는 잘 올라오는 듯 싶습니다.

토렌트뷰의 것들을 그대로 가져오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비슷한 영화들이 많네요.

다만 포스터가 없는 것들도 있습니다.


3.토렌트베리

한국 야한 영화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토렌트베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타 사이트에 비해서 가장 야한 영화가 많이 올라오는 것 같네요.

토렌트베리의 장점은 영화가 하나로 묶여있는게 아니라 국내와 해외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영화, 드라마등 시각적으로 밸런스가 맞춰져있는데, 여기는 영화에 많이 치중한 것 같습니다.

다만 한국 영화가 위에 올라와있다보니 야한 영화들이 많다는 것!


4.토렌트씨

광고가 정말 많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곳 중에서 가장 많은 광고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의 특이점을 말씀드리자면, 포스터 글자들에 애니메이션을 주어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는 것입니다.

보통 포스터를 보면 멈춰있는 사진들인데, 여기는 조금 더 설명을 추가하거나 글자가 움직이거나 반짝이는 효과를 주어서 다른 사이트들과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노력의 결과가 보이네요.

광고만 좀 더 적었다면 좋았을 토렌트씨였습니다.


5.토렌트지

이 사이트가 그나마 토렌트 왈과 가장 많이 비슷한 사이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텍스트로 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추천 영화에만 포스터를 넣었으며, 광고도 2줄로 꽤 적습니다.

처음 항목에는 분야를 불문하고 인기 게시글들을 소개하며, 그 아래로는 성인 Top10, 영화 Top10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 눈에 볼수있다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사이트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가장 깔끔한 사이트 토렌트지였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