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아이템 추천, 커플 백문백답

Posted by 드린
2020. 3. 17. 23:55 후기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인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커플 백문백답! 서로에게 자신에 대해 알려주는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저 또한 여자친구와 함께 백문백답을 해보았는데, 서로에게 몰랐던 것들도 알게 되고, 상대방이 어떻게 살아왔는지 알 수 있게 되는 수단입니다. 평소에는 궁금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도 여러가지 질문들을 보면서 이거는 나도 궁금하네라고 생각한 것들이 꽤 있었습니다. 정말 내 자신의 80%이상을 상대방에게 보여주기 좋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것은 우리사이 별사이라는 커플 100문 100답 아이템입니다. 저희가 구매하기전에도 이미 8만 커플분들이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 저는 이런 책이 있다는 것을 몰랐는데, 여자친구가 이런 커플 아이템을 소개시켜주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교보문고에 책이 떡하니 있어서 보자마자 구매해버렸습니다.

책은 2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왜 2개냐구요? 커플이니까 2개로 나누어서 각자 질문에 대한 자신의 답을 적기 위해서 2개랍니다. 이 책을 다 적고나면 서로 교환을 하는 것입니다. 100가지 질문들이 있으며 그 질문에 다 답하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매주 한가지 질문에 대해서 답을 해오고 서로 교환을 하는 방식으로 하면 지루하지 않고 끝까지 이어나가실 수 있으실거예요.

마치 책을 선물하듯이 표지 뒷 장에는 누구에게 라는 글씨를 적는 란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신의 이름이 아닌 서로의 이름을 작성해야겠죠? 날짜를 적으시면 이 책이 언제부터 시작을 했으며 언제 끝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날짜를 통해서 우리가 이런것을 했었지라며 추억에 잠길수있겠네요. 이 책은 유민지씨가 제작하셨으며, 현재는 고려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이시며 작가로 활동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이 우리사이 별사이 노트는 SNS를 통해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나름 목차 차례도 있습니다. 각 스텝별로 다양한 상대방을 알아갈 수 있는 질문들이 있습니다. 특히 19금 질문들도 들어있으니 그 점은 참고해주시고요. 은밀한 질문에 대한 답을 보았을 때는 서로의 얼굴이 붉어질수 있습니다. 이 노트의 장점이 여기서 드러나는데요. 평소에는 말하기 쑥스러웠던 것들을 이 노트에 적음으로써 상대방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음속에 있는 말들을 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처음에는 정말 기본적인 내용들을 적는 것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름을 영어, 한자로 또는 의미까지 질문을 합니다. 제가 서두에서 말씀드렸다시피 80%정도의 내 자신을 알게 된다고 했는데 이런 부분들 때문입니다. 정말 세세한 질문들을 통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안 적을 수가 없습니다. 서로에 대해서 많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백문백답 노트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 2020.03.18 11:45
    비밀댓글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