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카페: 톰과제리 치즈 케이크, 커피 단월 후기

Posted by 드린
2019.08.16 06:52 후기

충주에 맛집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맛집 하나 발견했습니다.

혹시 톰과제리에 나오는 치즈 아시나요?

여기 커피 단월에서는 톰과제리에 나오는 치즈 모양 케이크를 판다고합니다.

그래서 냉큼 달려갔습니다.

우선 케이크의 경우 보관을 위해서 반 얼려진 상태에서 보관이 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티라미수 케이크와 톰과제리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티라미수 케이크를 말씀드리자면 많이 딱딱해서 먹는 것 조차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입 속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더라구요.

맛은 보통 수준이였어요.

 

 

막 그렇게 맛있다 그런건 없었는데, 톰과제리 케이크는... 대박이였습니다.

살살 녹더라구요.

마치 마카롱 속 크림을 먹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그냥 말이 필요없이 드셔보셔야하는 케이크예요.

티라미수 케이크 별점 : ★★★☆

톰과제리 케이크 별점 : ★★★★★

 

여기는 케이크를 주문하시면 귀여운 삽을 드려요.

원래는 포크 용도지만, 기념품을 많이 가져가시더라구요.

포크는 따로 사용하구요.. ㅎㅎ

저희도 몇 개 가져갔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음료는 티 종류였고,

커피 종류, 수박 화채? 였습니다.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한마디 말씀드리자면 여기 음료류는 별로예요...

그나마 커피는 보통 수준이여서 괜찮았는데, 나머지는... 음...

암튼 음료류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종류로 주문을 하시고, 톰과제리 케이크를 주문하시면 완벽할 것 같네요.

커피단월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음료류 별점 :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