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보여? 그럼 이 확대경을 써봐!(부모님 효도제품)

Posted by 드린
2016. 4. 3. 19:34 후기

요즘들어 부모님께서 작은 글씨를 읽지 못하셨어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점점 노안이 오시는거 같아요. 

화장품에 써있는 작은 글씨도 못읽으셔서 저한테 물어보시고 사진을 보여 드리면 고개를 뒤로 빼셔야 보이는 전형적인 노안인 것 같아 보조기구를 하나 장만은 해드려야하는데 학생인지라 돈도 없고.... 


그랬던 저에게 좋은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으면서 제품은 괜찮은 일명 가성비 제품이라고 하지요. 이런 가성비 제품들이 모여있는 곳 바로 "다이소"이지요. 


어떤 영상에서 다이소에서 5000원짜리 당구대를 구입해서 당구공을 큐대로 쳤는데 

당구공이 다른 당구공과 붙어버리는 영상을 보고 한참 웃었던 기억이 있네요. 

이야기하다보니 내용이 산으로 가네요....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우리의 효도제품 "확대경" 보시겠습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 2배율 확대한다는 확대경 신문/성경/학습용/지도등에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말로 설명하는것 보다 한번 보는게 낫겠지요? 

그럼 확대경의 성능을 한번 보시지요.


자! 어떠신가요?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 제품아닌가요? 


단돈 1000원으로 이렇게 편하게 볼수있다니 저희 부모님에게 확대경은 필수품이 돼버렸습니다.

확대경 받으시고 얼마나 좋아하시던지 정말 제가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선물은 가격보다는 그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건을 선물하는 것이 최고의 선물인것 같습니다. 

물론 비싼것이 더 좋겠지만 아직 학생인 저에게 이런 가격이 싼 제품이 있다는 것에 감사할따름입니다. 


나중에 취직해서 돈을 벌게 되면 그때는 돋보기 안경하나 맞춰드려야 할것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훈훈하게 끝난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확대경 #다이소 확대경 #약 2배율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