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 통장 개설 준비물 ::애드센스 수익금 받기

Posted by 드린
2016. 8. 18. 18:08 후기

미루고 미루었던 애드센스 지급 준비 끝마쳤어요.

지급 통장은 당연히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 통장을 개설하여 입력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했던 과정 그리고 필요한 준비물들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올린 글들을 보았지만, 중요한 하나가 빠져있더군요. 그 중요한 무언가는 밑에서 차차 이야기 해드리죠.

 오늘 무더운 날씨에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고 미용실에 가서 머리도 다듬을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햇볕이 뜨거웠기에 얼른 끝내고 돌아올 셈이였지요. 참고로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은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주민등록상) 혹은 직장이 있는 지점에서 개설을 하셔야합니다. 만약 거주하고 있지 않거나(주민등록상) 직장이 있는 지점이 아니면 개설이 불가합니다. 그렇게 자전거를 한참을 달려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에 도착을 했습니다. 타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한다고 하면 마치 죄인 취급을 당하는 것처럼 이것 저것물어보고 개설을 잘 해주지 않으려한다고 되어있어 지레 겁을 먹고 갔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너무도 친절하더군요.(참고로 충주지점) 들어가자마자 어떤 분이 번호표를 뽑아주셔서 대기하고있었습니다. 9시 30분에 오픈을 하는데 제가 10시에 가서 손님이 한 명도 없더군요. 완전 땡잡았지요. 바로 카운터에 앉았습니다. 은행원이 저에게 어떤 용무로 오셨냐고 물어보시길래 당당히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을 외환통장과 인터넷뱅킹이 되는 입출금통장을 개설하러 왔다고 했습니다.(외환통장과 인터넷뱅킹가능 입출금통장을 만드는 이유는 환율이 올라갔을때 원하는때에 환전가능!) 그러자 은행원이 말씀하시길 "다른 은행에서도 받는 것이 가능한데 만드시게요?" 하고 물으시길래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은 300불까지는 수수료가 없어서 만들게 되었다고 말씀드렸죠. 그러자 바로 수긍하시면서 신분증을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들뜬마음으로 이제 통장을 개설하는구나 하던 찰나 은행원이 통장을 만드는 목적이 뚜렷해야 하기에 애드센스 수익금 내역서 같은 것을 제출해야한다고 하더군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그냥 신분증과 등본만 가져가면 된다고했는데.... 그래서 주변 pc방을 찾아다녀보았으나 그나마 하나 있던 pc방이 망했는지 대리운전 건물로 바뀌었더군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집에 돌아와 점심을 먹고 애드센스 수익금 내역서를 가지고 갔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 내역서설정-> 지급-> 지급내역-> 내보내기-> 선택내역인쇄-> 우클릭후 인쇄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어떤 내역서를 뽑아가야하나 하며 한참을 찾았습니다. 이렇게 수익금 내역서와 신분증 그리고 등본을 가지고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으로 가서 통장을 개설하였습니다. 타 은행보다 통장 개설이 까다로워 작성해야하는 용지가 정말 많습니다. 한 30분을 소요했던것 같습니다. 때문에 오늘 하루는 그냥 날려버렸네요. 그냥 전화해서 물어보고 올 걸하는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를 않더군요. 이제 통장도 개설했겠다. 머리를 깎으러 미용실에 갔는데 매주 목요일은 휴무.... 오늘 참 되는일이 없네요.

 그렇게 터덜터덜 집으로 돌아와 애드센스 지급 설정을 했습니다.

 지급 설정 방법은 +새 결제 수단 추가->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예금주 은행이름등등 작성후 저장->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을 기본으로 설정하면 끝! 입니다. 여기서 작성할때에는 영문으로 작성을 하셔야하며,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의 영문명은 Standard Chartered Bank Korea이고, 은행 Swift Code는 통장에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SCBLKRSE 라고요. 이렇게 고생을 해서 수수료 만원을 절약을 했군요. 정말 뿌듯하네요. 아! 그리고 스탠다드 차타드은행(SC제일은행)은 9시 30분에 문을 열고 4시 30분에 문을 닫으니 꼭 시간안에 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정말 힘들고도 긴 여정이였습니다... 

2016/08/13 - [후기] - 라노아 내추럴 스칼프 테라피 샴푸: 솔직한 후기와 소개

2016/08/12 - [후기] - [입냄새 제거하는 제품 추천]악취, 구취 제거

2016/08/05 - [후기] - 블랙베리 Q10 구입기(feat.타오투코리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