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광고 짤린이유, 박쥐 때문?

Posted by 드린
2020. 2. 5. 00:54 이것 저것

한때 티비에서 설현이 안보이는 채널이 없을 정도로 정말 광고를 많이 찍었던 설현이 갑자기 보이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광고들을 다 떠오르지 않아도 설현 광고만큼은 너무도 유명해서 머릿속에 맴돌정도로 광고가 익숙했었는데, 어느새 갑자기 저희 주변에서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연예인이라는 것이 떠오를때 떠오르고 질 때 지는 것이지만, 갑자기 안보이게 되어서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도 현재 설현 광고가 짤린이유가 궁금하신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정말 CF의 퀸이라는 말까지 들어가면서 몇백억의 CF를 출현했다고도 알려져있는 설현이 퀸의 자리에서 내려오게된 이유는 제 추측으로는 광고주 입장에서 다른 인기 많은 연예인으로 대체를 해서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하지만 설현이 광고에서 내려온 시기랑 갑자기 설현 박쥐라는 검색어가 떠오름으로써 무슨 연관이 있지 않을까 했습니다. 

 

한번 안좋은 이미지에 휘말리면 바로 광고도 내려가고 티비에 출현도 거의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기에 더더욱 그런 의구심을 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그렇게 의심을 하기도 합니다. 다른 연예인들은 크게 내려갔다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는데, 설현은 워낙에 더욱 빛을 발했던 연예인이라서 더욱 부각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쥐라는 단어까지 같이 떠오르게 된 이유가 바로 우한 폐렴이라고 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가 문제가 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우한에서 바이러스를 옮긴 것이 바로 박쥐인데, 이 박쥐 고기를 먹고 우한폐렴에 걸렸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정글의 법칙에서 설현이 박쥐고기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 장면을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를 했다고 하더군요.

많은 말들이 있지만, 박쥐와는 전혀 관련이 없고 광고에 관한 문제는 그냥 내려갈때가 되어서 내려간게 아닌가 싶습니다. 연관되지 않은 단어가 연관이 되어버리니 당황스러울 뿐이네요. 다만 궁금증이 생긴 부분이 설현이 먹은 박쥐 고기는 중국산이 아닐텐데, 단순히 박쥐에게서 옮는 것인지 아니면 중국 박쥐에게서만 옮는 것인지가 궁금하네요. 이상 설현 광고 짤린 이유에 대해서 다뤄 보았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