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마사지: 서울이발관 풀서비스 후기

Posted by 드린
2019.07.03 07:16 여행기

베트남하면 이발소가 되게 유명하죠.

이발소라고 해서 머리를 깎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해주는 곳을 말합니다.

서비스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풀서비스를 이용했고, 족욕, 면도, 얼굴스톤 마사지, 오이팩, 귀청소,

손발톱 손질, 두피, 발, 손 전신마사지, 태국식 스트레칭, 베트남식 샴푸, 드라이 순으로 진행이됩니다.

팁 포함인지 꼭 확인하셔야하구요.

한국분이 이용하시는거라 대화상으로는 문제가 없어요.

다만 가격이 좀 비싼것 같아요.

이발소 풀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강이 보이는 의자에 앉혀줍니다.

각 항목에 대해서 별점을 매겨드리겠습니다.

족욕: ★★☆☆☆, 그냥 쏘쏘합니다. 물에 넣자마자 뺍니다.

면도: ★★★☆☆, 면도 크림이 좀 시원하기도 하고, 뭔가 하는 기분이라 괜찮은데 면도크림 닦아주는 수건에서 냄새가...

얼굴스톤 마사지: ★★★☆☆, 뜨거운 돌로 얼굴을 마사지하는건데 그냥 그렇더라구요.

오이팩: ★★★★☆, 오랫동안 팩을 해주어서 피부에 수분이 충분히 공급된거 같아요. 덕분에 촉촉해졌습니다.

 

귀청소: ★★★★★, 살살 건드리면서 간지럽기도하고 제대로 파는게 맞는가 싶었는데, 다 파고 나서 귀밥을 보여주는데 쾌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나중에 이것만 따로 하고싶습니다. 이것만 따로하면 1만원이라는게 흠이지만..

손발톱 손질: ★★★☆☆, 뭐 나름 깔끔하게는 깎아주더라구요. 하지만 발톱을 너무 잡아당겨서 느낌은 별로... 또 손질이라고 해서 다듬기까지 해주는줄 알았는데 안해줘서 그냥 그랬어요.

두피, 발, 손 전신마사지: ★★☆☆☆, 그냥 쪼물딱 쪼물딱하다가 끝나요. 기대하지마세요.

태국식 스트레칭: ★★☆☆☆, 전신마사지랑 비슷하며 마사지 가게에서 하는거 보고 따라하는 정도인것 같네요.

베트남식 샴푸: ★★★☆☆, 머리 감겨주니 좋기도 하고, 마사지까지 같이 해줘서 좋아요. 다만, 손 모아서 툭툭 치는건 안했으면 좋겠네요. 왜하는 건지...

드라이: ★★★☆☆, 그냥 드라이예요. 별 기대안하시는게 좋아요, 마지막으로 스킨 로션까지 자기가 알아서 바르면 끝

이정도면 꽤 자세히 설명드린거 같네요.

참고하셔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