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모바일: 제노베바 상점, 어떤걸 사야 이득?

Posted by 드린
2019. 12. 20. 22:25 게임

하둠의 영역 하이델에 불특정한 시간에 열리는 상점인 제노베바 상점에서 어떤 것을 사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남깁니다.

상점이 열리면 월드 알람이 나타나며, 미니맵 우측에 이동버튼이 생깁니다.

50분간 상점 이용이 가능하지만, 진 발란 주무기 상자 2개가 다 팔리면 바로 상점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물론 가장 마지막에 갱신했던 상품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갱신에는 하둠의 증표가 필요하고, 갱신된 상품은 은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뭐 여기까지는 알고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설명드립니다.

 

그럼 이제 제노베바 상점에서 어떤 상품을 사야 흑우라는 소리를 듣지 않을까요?

먼저 꼭 사야하는 상품입니다.

진 발란 주무기 상자는 메인 상품인 만큼 꼭 사야하는 상품입니다.

가격은 400억으로 가장 비싼 상품입니다.

흑정령의 기운도 구매하셔야하는 상품이지만, 뽑기 운이 필요한 상품입니다.

 

가격이 토벌추천서는 400개이상, 고대석판은 1000개가 나와야 이득을 보셨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둠의 안개 같은 경우는 가격 대비 뽑기 아이템들이 좋아서 무조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필요에 따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파편이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필요하신 분들도 계시기에 필요에 따라 구매를 해야하는 상품입니다.

발란 무기, 크자카 장비, 단델리온 장비, 누베르 장비 파편같은 경우 7개 이상부터,

빨간코, 기아스 장비 파편은 5개 이상부터,

베그, 머스칸 장비 파편은 6개 이상부터 이득을 보셨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전을 해야하는 상품이기에 고려를 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절대 사지 말아야할 품목입니다.

이 상품들을 살바에는 차라리 토벌추천서나 고대의 석판을 구매하시는게 훨씬 이득인 것들입니다.

심연 무기 상자가 왜 안좋냐고 하실텐데 거래소 가격을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상자로 구매하는 것보다 거래소에서 사는게 더 이득입니다.

    • kyle
    • 2020.04.04 13:12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